MASION DE GENESE 

꿈의 공간

PROCESS

Branding, Consulting, Design of Interior, Marketing 

CLIENT

GENESE SPACE Co.,Ltd 

LOCATION

Coex, Seoul 

PROGRAM

2023 Coex Hotel Fair Branded Showroom 

BRANDING

Brand Basic 

[BI Logo Design]

CONCEPT STORY

코엑스 호텔페어를 통해 제네스가 선보이는 메종드제네스(Masion de GENESE)는 꿈의 공간이다.
-
GENESE가 지향하는 공간의 가치를 현실로 드러내는 브랜드 쇼룸이다. 동시에 이 공간의 가치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도록 스테이 형태로 제공한다. 하루 동안 이 공간에서 브랜드를 경험하고 어떤 공간이 단조로운 일상을 벗어난 공간이 될 수 있는지 그리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시작된 프로젝트이다.
-
현실의 생활 공간이 얼마나 많은 일들을 할 수 있는 곳이었는지 과거로부터 그 생활 공간의 가치를 다시 한번 환기시키며, 현대의 기술 문명과 중첩된 새로운 삶의 방향을 제시하는 공간이다.
-
‘꽃 가꾸기, 텃밭 가꾸기, 가든파티, 온천, 요가, 사교모임, 독서, 사색, 천문관측’ 같이 아주 일상적인 단어로 드러낼 수도 있지만 우리는 이런 언어들보다 공간을 통해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꿈꾸고 있다.
-
오래도록 미디어 매체를 통해 노출된 생활 공간의 행동 반경들을 넘어서, ‘비일상’에서나 가능할 것 같은 장면을 공간을 통해 제안한다.
-
공간 안의 작은 자연, 공간을 둘러싼 거대한 숲, 산속의 수영장 그리고 건물과 자연의 경계를 허무는 폭포, 떨어지는 물소리를 들으며 사색을 즐기는 작은 파티오와 떠오르는 해와 새벽의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아침을 즐기는 테라스, 떨어지는 해와 산을 담아내는 주차 공간까지 모두 일상에 맞닿아 있지만 일상적이지 않은 장면을 통해 삶의 퀄리티를 한 단계씩 올려놓는다.
-
거대하고 어마어마한 것들이 모여 대단한 삶을 이루는 것이 아니다. 가진 것을 어떻게 다듬고 경험자의 입장에서 하나의 명확한 다름을 통해 빗어내는 작업이다. 그런 한끝 한끝이 모여 공간에서의 경험은 또 다른 경지에 이른다. 매일 같이 자신만의 색으로 글을 써온 작가가 걸작을 써내는 것처럼 말이다.
-
Masion de GENESE 이런 비일상적 장면을 통해 삶의 퀄리티를 한 단계 올려두는 꿈의 공간이다.
-
그런 꿈을 실현하는 방식이 all-inclusive 이다.
-
땅에 대한 분석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뽑아내는 A(architeceture) 그리고 그 가치에 부합하는 땅과 공간의 이야기를 피워내고 많은 이들에게 인상깊게 남을 B(branding) 거기에 따른 다양한 수익 모델과 함께 공간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C(consulting) 끝으로 이 모든 것들의 가치를 한 단계 올려줄 유일한 아름다움, D(design of interior)를 한 번에 진행하는 프로세스를 뜻한다. 부동산 평가, 브랜딩, 컨설팅, 디자인 그리고 마케팅M(marketing)과 운영까지 GENESE에서 한 번에 이루어지며, 오래도록 호흡을 맞춰온 각 파트의 전문가들이 만들어내는 앙상블을 경험할 수 있는 최상위의 프로세스이다.
-
호텔 디자인 페어에서 시작되는 가상의 Masion de GENESE는 현실 공간까지 경험을 지속해서 이어가는 GENESE all-inclusive 의 첫 프로젝트이다. 

MAISON DE GENESE

꿈의 공간

PROCESS

Branding, Consulting, Design of Interior, Marketing

CLIENT

GENESE SPACE Co.,Ltd

LOCATION

Coex, Seoul

PROGRAM

2023 Coex Hotel Fair Branded Showroom

BRANDING

Brand Basic

[BI Logo Design]

CONCEPT STORY

코엑스 호텔페어를 통해 제네스가 선보이는 메종드제네스(Masion de GENESE)는 꿈의 공간이다.
-
GENESE가 지향하는 공간의 가치를 현실로 드러내는 브랜드 쇼룸이다. 동시에 이 공간의 가치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도록 스테이 형태로 제공한다. 하루 동안 이 공간에서 브랜드를 경험하고 어떤 공간이 단조로운 일상을 벗어난 공간이 될 수 있는지 그리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시작된 프로젝트이다.
-
현실의 생활 공간이 얼마나 많은 일들을 할 수 있는 곳이었는지 과거로부터 그 생활 공간의 가치를 다시 한번 환기시키며, 현대의 기술 문명과 중첩된 새로운 삶의 방향을 제시하는 공간이다.
-
‘꽃 가꾸기, 텃밭 가꾸기, 가든파티, 온천, 요가, 사교모임, 독서, 사색, 천문관측’ 같이 아주 일상적인 단어로 드러낼 수도 있지만 우리는 이런 언어들보다 공간을 통해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꿈꾸고 있다.
-
오래도록 미디어 매체를 통해 노출된 생활 공간의 행동 반경들을 넘어서, ‘비일상’에서나 가능할 것 같은 장면을 공간을 통해 제안한다.
-
공간 안의 작은 자연, 공간을 둘러싼 거대한 숲, 산속의 수영장 그리고 건물과 자연의 경계를 허무는 폭포, 떨어지는 물소리를 들으며 사색을 즐기는 작은 파티오와 떠오르는 해와 새벽의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아침을 즐기는 테라스, 떨어지는 해와 산을 담아내는 주차 공간까지 모두 일상에 맞닿아 있지만 일상적이지 않은 장면을 통해 삶의 퀄리티를 한 단계씩 올려놓는다.
-
거대하고 어마어마한 것들이 모여 대단한 삶을 이루는 것이 아니다. 가진 것을 어떻게 다듬고 경험자의 입장에서 하나의 명확한 다름을 통해 빗어내는 작업이다. 그런 한끝 한끝이 모여 공간에서의 경험은 또 다른 경지에 이른다. 매일 같이 자신만의 색으로 글을 써온 작가가 걸작을 써내는 것처럼 말이다.
-
Masion de GENESE 이런 비일상적 장면을 통해 삶의 퀄리티를 한 단계 올려두는 꿈의 공간이다.
-
그런 꿈을 실현하는 방식이 all-inclusive 이다.
-
땅에 대한 분석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뽑아내는 A(architeceture) 그리고 그 가치에 부합하는 땅과 공간의 이야기를 피워내고 많은 이들에게 인상깊게 남을 B(branding) 거기에 따른 다양한 수익 모델과 함께 공간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C(consulting) 끝으로 이 모든 것들의 가치를 한 단계 올려줄 유일한 아름다움, D(design of interior)를 한 번에 진행하는 프로세스를 뜻한다. 부동산 평가, 브랜딩, 컨설팅, 디자인 그리고 마케팅M(marketing)과 운영까지 GENESE에서 한 번에 이루어지며, 오래도록 호흡을 맞춰온 각 파트의 전문가들이 만들어내는 앙상블을 경험할 수 있는 최상위의 프로세스이다.
-
호텔 디자인 페어에서 시작되는 가상의 Masion de GENESE는 현실 공간까지 경험을 지속해서 이어가는 GENESE all-inclusive 의 첫 프로젝트이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