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anding + Consulting
JEEZ
'우리도 돈가스를 우리 멋대로 부르고 싶었다.'
- 수제돈까스 음식점 브랜딩
- Branding(bx, bi), Interior Design, Marketing
-Busan, 2022
JEEZ,
독일은 슈니첼, 영국과 미국은 포커 커틀릿, 일본은 돈카츠, 한국은 돈가스. 돈가스를 부르는 이름은 다양하다. 어쩌면 지금의 돈가스는 돈가스가 아닐지도 모른다. 주체마다 각자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해 이름을 만들었다.
-
그래서 우리도 돈가스를 우리 멋대로 부르고 싶었다. 우리가 좋아하는 돈가스는 ‘지즈[끝내주는 군!]라고 부르기로 했다. 왜냐하면 맛있으니까! 개성을 통해 새로운 돈가스를 선보이고 싶었다.
-
자유와 개성을 상징하는 소울, 재즈, 리듬 앤 블루스(R&B)의 혼합, FUNK 뮤직이다. FUNK 뮤직을 공간에서 들려주고 싶었다. 주황의 돈가스를 먹으며 오렌지처럼 발랄하고 경쾌한 음악이 함께하면 즐거운 시간이 되지 않을까? 하고 말이다. 이것도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다.
# Branding + Consulting
JEEZ, 우리도 돈가스를 우리 멋대로 부르고 싶었다.
- 수제돈까스 음식점 브랜딩
- Branding(bx, bi), Interior Design, Marketing
- Busan, 2022
JEEZ,
독일은 슈니첼, 영국과 미국은 포커 커틀릿, 일본은 돈카츠, 한국은 돈가스. 돈가스를 부르는 이름은 다양하다. 어쩌면 지금의 돈가스는 돈가스가 아닐지도 모른다. 주체마다 각자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해 이름을 만들었다.
-
그래서 우리도 돈가스를 우리 멋대로 부르고 싶었다. 우리가 좋아하는 돈가스는 ‘지즈[끝내주는 군!]라고 부르기로 했다. 왜냐하면 맛있으니까! 개성을 통해 새로운 돈가스를 선보이고 싶었다.
-
자유와 개성을 상징하는 소울, 재즈, 리듬 앤 블루스(R&B)의 혼합, FUNK 뮤직이다. FUNK 뮤직을 공간에서 들려주고 싶었다. 주황의 돈가스를 먹으며 오렌지처럼 발랄하고 경쾌한 음악이 함께하면 즐거운 시간이 되지 않을까? 하고 말이다. 이것도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다.